FAQ

5

Q. SmartTopo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안드로이드 용 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구글의 앱 마켓인 Google Play를 통하여자동 혹은 수동으로 업데이트 가능 합니다.- SmartTopo 개발팀

날짜 : 2016-07-12 | 조회수 : 1,690

Q. 측량된 결과물을 성과심사용으로 활용 할 수 있나요?

성과심사에 필요한 정보는 다 담고 있으나제출 원시파일에 대해 측량 협회와협의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SmartTopo 개발팀

날짜 : 2016-07-12 | 조회수 : 1,690

Q. Trimble, Spectra 이외 타사( Leica, Sokkia, 중국제 등등) 제품도 사용이 가능하나요?

SmartTopo에서 GPS, GNSS는 Trimble 제품군(Spectra)만을 지원 합니다.타사 장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하지만 Total Station의 경우는Trimble, Spectra, Nikno 이외에 Topcon, Pentax, Sokkia 일부 모델을 지원 합니다.- SmartTopo 개발팀

날짜 : 2016-07-12 | 조회수 : 1,603

Q. 아이폰에서도 구동이 가능 한가요?

현재 안드로이드 단말기만 지원을 합니다.현재 아이폰용 SmartTopo 개발 계획은 없습니다.- SmartTopo 개발팀

날짜 : 2016-07-12 | 조회수 : 1,309

Q. 스마트폰 종류는 관계가 없나요?

Android 운영체제를 가진 스마트폰은 모두 가능 합니다.다만 Android 버전 4.1(젤리빈) 이상에서만 구동 됩니다.현재 갤럭시노트 1이상은 젤리빈 혹은 그 이상의 버전으로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SmartTopo 개발팀

날짜 : 2016-07-12 | 조회수 : 1,320




사이트맵

  • 회사명아이콘㈜지오시스템
  • 이름아이콘강동호
  • 주소아이콘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4길 27(신정동)
  • 전화번호아이콘 02) 707-9563
    02) 707-95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영자
  • 사업자등록번호 : 102-81-33897
  • 통신판매번호 : 제 2012-서울마포-025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