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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지오시스템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1. 목적
① 본 약관은 ㈜지오시스템은(이하 회사)가 홈페이지(www.stopo.co.kr) (이하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회사 홈페이지의 모든 자료는 회사 및 자회사, 계열사 혹은 회사에 의해 자격을 취득한 기타 이해 관계자에 의한 저작권, 등록의장, 등록상표 또는 기타 지적소유권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및 저장과 관련한 관행 및 정책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사이트에 별도 게시하고 있습니다.
④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2. 정의
① 사이트란 회사의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서비스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기능들을 말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이 조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가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이를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적용 되는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사이트에서 약관을 개정한 경우,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2 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사이트에 송신하여 사이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⑥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4.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 홈페이지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사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철저히 보호됩니다.
③ 이용자는 사이트를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⑤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회사의 영업 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등급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혜택과 의무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회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회원은 S/W 자료실, 회원전용 게시판 등 회원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메일링 리스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은 추후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나 행사에 자동 가입되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발생하는 각종 권리 의무 관계는 회원 가입시 동의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②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을 이용하여 통보해야 합니다.
④ 회원이 홈페이지의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화 신청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6.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회사명
・유선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1항 및 제24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⑥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고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을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8.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회사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게시물 관리
①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인 또는 회사를 비방하는 등 개인, 단체 및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해당되는 내용인 경우
・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②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이용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헤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사이트는 별도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0.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회사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회사 또는 타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로 전송한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도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의 게시물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1. 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의 관계
사이트가 하위 웹사이트와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 대상에는 문자, 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하위 웹사이트가 이용자와 독자적으로 체결한 재화나 용역 공급 계약 등 거래에 관하여는 보증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가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3.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내용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4. 관할법원
① 이용자가 사이트 사용으로 발생되는 모든 법적 문제는 대한민국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③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지오시스템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오시스템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동의절차를 거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21년 6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지오시스템은 웹사이트 (geosys.co.kr / stopo.co.kr) 상에서 고객 문의나 서비스 신청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개하고 ‘동의합니다’ 이후에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상담, 전화, 응모 등 오프라인 이벤트나 관계사 제휴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아 수집합니다.
① 수집항목: 이름, 회사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② 수집방법
・‘동의합니다’ 선택을 통한 개인 정보 수집
・'쿠키(cookie)' 등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상담, 전화, 팩스, 이벤트 응모
・관계사 및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
㈜지오시스템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신청 확인, 고객과의 연락, 처리 내용 안내, 제휴 문의
② 고객 만족도 조사, 이벤트 경품 제공, 보증기간 서비스 알림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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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정보: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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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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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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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받는 자         |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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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mble Inc.      |
마케팅         |
㈜빌딩포인트코리아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생성, 제공 및 유지보수
㈜싸이텍건설기술    |
㈜프라임데이터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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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명          | 처리 위탁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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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비 주식회사           | 뉴스레터 및 이메일 마케팅
㈜다우데이타 - 키움페이    | 제품 및 서비스 결제
NHN TOAST       | 알림톡 및 문자 메시지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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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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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이용자의 권리 행사는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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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인력에 대한 정기적 교육 시행
・내부관리계획의 수립∙시행

②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또는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③ 물리적 조치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저장, 보관된 장소의 시건, 출입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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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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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김영자 ㈜지오시스템 경영지원부 상무
・이메일: web@geosys.co.kr
・전화: 02-702-7600
・팩스: 02-702-7530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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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2021년 06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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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명아이콘㈜지오시스템
  • 이름아이콘강동호
  • 주소아이콘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4길 27(신정동)
  • 전화번호아이콘 02) 707-9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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